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원우회

원우회장 인사말


대학원을 대학원답게 53대 원우회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제 53대 원우회장 변민수입니다.

1992년 개원한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은 명실상부 언론홍보분야 국내 최고의 대학원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소속 원우들은 3개 전공(저널리즘·뉴미디어 / 방송·영상·문화컨텐츠 / 광고·PR) 으로 나뉘어 입학합니다. 하지만 전공에 상관 없이 각 분야에서 실력과 경험을 갖춘 원우들이 함께 배우고 교류할 수 있다는 것이 언론홍보대학원의 자랑입니다. 53대 원우회는 원우분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배움과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52대 원우회의 핵심 공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학원다운 배움 : 교육과정에 대한 원우들의 의견을 학교에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소통하겠습니다. 
2) 대학원다운 생활 : 원우들의 주경야독을 위해 풍족한 다과를 준비하는 등 편안하고 즐거운 대학원 생활을 돕겠습니다.
3) 대학원다운 만남 : 선대원우회에서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온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연합황새, 언홍인의 밤 등 내외부행사를 적극적으로 계승해 선후배가 하나되고 교류가 활발한 언홍원을 만들겠습니다. 

2018년도 후기 입학 예정인 54기 신입 원우들의 환영회를 시작으로 원우회의 공식적인 활동이 시작됩니다. 언론홍보대학원과 선배님들이 쌓아올린 전통과 명성을 성공적으로 이어가는 제53대 총원우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53대 총원우회장 변민수